공지사항

유튜브 업로드 방식 변경

헤드헌터 윤재홍 2019. 10. 2. 13:32

안녕하세요, 헤드헌터 윤재홍의 난잡한 이야기 시청자 여러분.

제가 세상의 모든 직업을 소개한다는 취지로 2014년 10월부터 팟캐스트(오디오)로 방송을 시작해서 2019년 10월 2일(수) 오늘까지 시즌2 271회까지 한 주도 빠짐없이 271개의 직업을 소개해 왔네요.

유튜브에는 2018년 6월부터 본격적으로 업로드를 하고 있고, 2019년 4월부터는 방송 포맷을 오디오에서 영상으로 완전 바꾸고 업로드를 하고 있습니다.

영상으로 찍기 전까지는 팟캐스트(오디오)에 사진만 넣어서 업로드를 했었는데 여러분들이 많이 사랑해 주셔서 몇 일 전에 구독자 만 명까지 왔네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현재 유튜브에는 짧게 편집된 영상을 올리고 팟캐스트(팟빵)에는 오디오 풀버전을 올리고 있습니다. 2019년 4월 영상으로 바꾸면서 기존에 유튜브에 올렸던 오디오 중에서 200개 정도를 지웠더니, 현재 팟캐스트(팟빵)에는 700개의 오디오가 있고 유튜브에는 오디오 일부와 영상을 합쳐서 200개 가량이 올라와 있습니다. 두 채널간 500개 정도 차이가 납니다.

그동안 여러 시청자 분들께서 팟캐스트(팟빵)에 있는 오디오도 유튜브에 올려달라는 요청이 많았지만 영상으로 바꿨기 때문에 유튜브에는 영상만 올리고 있었는데, 앞으로는 여러분들의 요청을 반영해서 영상으로 촬영한 직업을 올리면서 기존에 팟캐스트(팟빵)에만 있던 직업 중에서 특이하고 재미있는 직업은 유튜브에 맞게 짧게 편집해서 유튜브에도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혼란을 막기 위해서 비디오, 오디오, 라이브 세 개의 재생목록으로 구분을 하고 유튜브에 올리는 오디오 방송은 제목에 [오디오 ver.] 표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의견 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소통하는 방송이 되겠습니다.

세상의 모든 직업을 소개하는 그 날 까지

헤드헌터 윤재홍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