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정모-모임

점심 번개

헤드헌터 윤재홍 2016. 7. 1. 12:43

ㅎㅎㅎ 비가 억수같이 오네요. 드디어 우산을 펼칠 수 있네요.

오늘은 헤드헌터 윤재홍의 난잡한이야기 공식카페 운영진 장사의신과 함께 점심 번개를 했습니다.

장사의신이 닭관련 음식점을 차릴 예정이라 닭관련 음식만 먹으러 다니고 있어요.

참고로 저는 닭으로 만든 건 다 좋아합니다.^^

오늘은 닭곰탕, 닭개장, 초계국수를 먹었는데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네요.

사진 첨부합니다. 즐거운 점심 시간 되세요.

#비 #우산 #징크스 #번개 #점심 #닭 #닭곰탕 #닭개장 #초계국수 #장사의신 #헤드헌터 #윤재홍 #난잡한이야기​